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으로 슈퍼개미가 되고 싶은 피터킴입니다. 오늘은 5G 관련주이자 대장주인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

 

 

에이스테크 회사

 

주식회사 에이스 테크놀로지(Ace technology)는 안테나 등의 통신기기, 사무기기 및 전자제품 제조 판매업을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연구 및 기술개발업, 전기통신 공사업, 부동산 임대업, 잡화 제조 판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이스테크의 주 사업영역은 RF제품, Radio System, 기지국 안테나, 모바일 안테나 등의 무선통신 사업과 무선통신기술에 기반한 방산 및 차량용 안테나 사업입니다.

 

5G 관련주인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은 앞으로 성장할 5G 산업 및 4차 산업혁명에 따라 좌우가 될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에이스테크 주가 현황

 

에이스테크 주가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년 11월 6일 기준 에이스테크 주가는 1.44% 하락한 23,900원입니다. 장 초반 상승으로 시작했지만 얼마 안가서 마이너스로 전환하였고 장마감 할 때까지 큰 변화 없었습니다. 

 

 

 

 

에이스테크 주가 1년치 차트를 보시면 6월까지 5,000원 선을 유지하다가 7월부터 급격하게 주가가 상승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테크 주가가 7월에 갑작스럽게 상승한 원인은 정부가 발표한 '한국판 뉴딜정책'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스테크 주가 상승 모멘텀

 

1. 한국판 뉴딜정책

 

대한민국 정부가 2020년 7월 14일 확정 및 발표한 정책으로,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마련한 대대적인 국가적 프로젝트입니다. 한국판 뉴딜정책은 그린 뉴딜, 디지털 뉴딜, 안전망 강화 등 세 개 분야를 축으로 다양하게 투자할 예정입니다.

 

한국판 뉴딜 주요 사업과 기존 정부 추진 사업을 보면 이 중 3가지 종류가 안테나와 관련된 사업입니다. 에이스테크는 기지국 안테나와 모바일 안테나 등 무선통신 사업과 무선통신 기술에 기반한 방산/차량용 안테나 사업을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 분야가 안테나임을 감안한다면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은 좋겠죠?

 

 

 

2. 본격적인 5G 시대 도래

 

 

5G 이동통신은 초고속 대용량, 초저지연, 고신뢰성 및 대규모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지원하는 무선 액세스망 및 코어망 기술로써, 특히 4차 산업혁명을 위한 ICT핵심 인프라 구축 기반의 유무선 통신기술입니다.

 

코로나19 시대에 접어들면서 이제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5G 시대가 도래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남단 이어도에 5G 터진다

 

5G 수혜주 에이스테크, 3만원 돌파..신고가 휘파람

 

에이스테크, 5G 장비 수주 기대감...목표감↑-하나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

 

하나금융투자 이정기 연구원은 "주요 3사 이동통신사업자는 2022년 상반기까지 5G 전국망 구축 예정이며 향후 3년간 5G 설비투자(CAPEX)로 25조원을 집행할 예정이며, 2021년에는 에이스테크의 외형성장이 더욱 크게 이루어질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또한 이 연구원은 "국내 디지털 뉴딜 발표로 5G가 부각 받는 만큼 해가 갈수록 에이스테크의 외형성장 폭도 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휠라홀딩스 주가 전망 왜 계속 오르지?

안녕하세요~ 주식으로 슈퍼개미가 되고 싶은 피터킴입니다. 한동안 주가가 정체되어 있다가 최근에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휠라홀딩스 주가 전망에 대해 포스팅해보겠

kkhloveone.tistory.com

 

 

GC 녹십자 주가 어디까지 오를 것인가

안녕하세요~ 주식으로 슈퍼개미가 되고 싶은 피터킴입니다. 최근 상승세가 높은 GC 녹십자 주가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GC 녹십자 회사 GC녹십자의 주요 사업은 식료품, 의료가구, 의약품

kkhloveone.tistory.com

 

 

기가레인 주가 분석 및 전망

안녕하세요! 주식으로 슈퍼개미가 되고 싶은 피터킴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기가레인 주가입니다. 기가레인 회사란? (주)기가레인은 2000년 1월 31일 설립한 반도체 장비 제조업 회사입니다.

kkhloveo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