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시오패스 테스트

 

안녕하십니까. 지난 사이코패스 테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소시오패스 테스트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소시오패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알아봤더니 사이코패스보다 더

무서운 게 소시오패스인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시작할 내용들을 자세하게

읽어보면 이해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시오패스 정의

 

 

소시오패스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오늘 알아볼 이것이 어떤 사람

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소시오패스란?

 

자신의 서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나쁜 짓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사람

이며, 이에 대한 양심의 가책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대표적으로 우리가 알 수 있는 소시오패스

인 사람으로는 독일의 히틀러중동의

후세인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것은 사이코패스보다 더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100명 중 1명

이었던 사이코패스에 비해 소시오패스는

100명 중 4명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도 비율이면 정말 많다고

느껴집니다.

 

실제로 회사 동료에서도 있을 것이고,

학교에서는 25명이 1반이면 이중 1명은

소시오패스라는 뜻입니다.

 

 

소시오패스 특징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통해 혹시라도

내가 해당되는지 파악할 수 있겠지만,

두려운 마음에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소시오패스 특징을

알려드릴 테니 이러한 현상이 있는지

한 번 체크해보시는 방법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소시오패스 특징

 

 

1. 자신을 성공을 위해서는 타인을 이용

하고 거짓말을 잘 하지만,

양심의 가책을 못 느낀다.

 

2. 감정조절이 뛰어나며 본인을

잘 위장한다.

 

3. 인생을 게임이나 도박으로 생각하며,

이기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을 타깃으로

생각한다.

 

4. 사람이 매우 계산적이다.

 

5. 유년시절 일반인의 비해 공격적

이거나 잔인한 행동을 거침없이 행한다.

 

6. 자극적인 욕구가 강해 일상적인 생활에

쉽게 지루함을 느끼며, 위험한 일들에

흥미를 느낀다.

 

7. 본인의 잘못이 발각되면, 거짓으로

눈물까지 보이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소시오패스 테스트

 

위에 적혀있는 특징을 한 번 확인해

보셨나요? 

 

혹시 위 특징에 해당되는 부분이 조금

이라도 있다고 느껴지신다면 이제 알려

드릴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한 번 진행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진행한

사이트는 아래에 있습니다.

 

소시오패스 테스트 사이트

 

 

 

 

아래에 보이는 빨간색 버튼인 테스트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입니다.

 

"타인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는데

관심이 없나요?"

 

저는 아니오를 선택 했습니다.

 

 

 

두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은 자아가 약한 편인가요?"

 

저는 아니오를 선택 했습니다.

 

 

 

세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은 비밀이 적나요?"

 

저는 예를 선택했습니다.

 

 

 

네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은 옳고 그름의 차이를

알고 있나요?"

 

저는 예를 선택했습니다.

 

 

 

다섯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의 인간관계는 길게 지속되는

편인가요?"

 

저는 예를 선택했습니다.

 

 

 

여섯 번째 질문입니다.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편인가요?"

 

저는 예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일곱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의 미래계획은 비현실적인가요?"

 

이번에는 아니오를 선택 했습니다.

 

 

 

여덟 번째 질문입니다.

 

"약속을 자주 어기나요?"

 

이번에도 저는 아니오를 선택 했습니다.

 

 

 

아홉 번째 질문입니다.

 

"개인적 이득을 위해서 타인을

이용하시나요?"

 

이번 질문에 대해서는 쉽게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삶을 살면서 내가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남을 이용한 적이

없진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빈도를

감안해 적용하자면 아니오가 맞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질문인 열 번째 질문입니다.

 

"타인을 사랑하는 능력이 부족한가요?"

 

저는 당연히 아니오를 선택 했습니다.

 

 

이제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과연 저의 결과는 어떨까요?

 

 

 

헉... 대박... 조금 위험하답니다.

 

그렇다는 건 아직은 아니지만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거군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흠... 조금 더 마음가짐을 착하게 먹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저는 평소에 단 한 번도 내가 해당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고 살았는데,

 

테스트 결과를 확인해보니 완전

자유롭지도 않은 것 같네요.

 

여러분도 재미 삼아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혹시 아세요? 저와 같은

결과가 나오실지?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khloveone.tistory.com/49

 

싸이코패스 테스트 설마 나는 아니겠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재미있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평소에 친구들과 장난을 칠 때 이런 말을 할 때가 있죠? 아이 사이코야! 너 진짜 싸이코같아! 이렇게 알게 모르게 ��

kkhloveo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